본문 바로가기
타로

웨이트 타로카드 해석 방법 - 수비학 / 쓰리카드

by [소소] 2022. 12. 2.
반응형

① 생각의 확장과 임상의 중요성

② 타로 해석하는 방법 - 수비학 / 스프레드

③ 웨이트 타로카드 핵심 정리

 

② 타로 해석하는 방법 - 수비학 / 쓰리 카드

 

 

스프레드는 보통 3카드를 사용하고 상황에 따라 럭키 세븐, 양자택일, 하트 스프레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스프레드 바로가기

 

 

Q) 3개월 안에 남자 친구를 만날 수 있을까요?

 

썸타거나 주변에 남자 친구나 좋아하는 남자가 없는 상황으로 막연히 남자 친구가 언제쯤 생길지를 질문하셔서

타로는 지금 순간의 마음이 반영되기 때문에 짧은 기간의 질문이 좋다고 하니

3개월 안에는 만났으면 한다고 하셨습니다. 

 

 

 

컵 4 + 펜타클 페이지 + 완즈 10 카드를 뽑아서 결과수는 7 전차 카드가 나왔습니다.

 

카드는 3장을 뽑게 하고 결과수는 머릿속으로 계산한 후 여벌의 메이저카드를 따로 준비해 결과수는 이렇게 나왔어요 하고 보여주면서 설명하는 것도 좋답니다.

 

전차 카드는 잠시 멈춰 서서 고민하고 자신이 결과를 선택하는 카드입니다.

잠시 멈춰 서서 남자 친구를 만드는데 집중할지 말지를 결정하는 것이 자기 자신에 달려있는데 숫자가 7이기 때문에 변화가 크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하고 싶으면 자기 자신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는데 과거 현재 미래의 카드들이 전체적으로 움직임이 적은 카드들이라 적극적으로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집중하고 있는 일 때문에 다른 것을 신경 쓸 여력이 적은 상태로 보였습니다.

 

컵 4는 새로운 기회가 와도 빠르게 받아들이질 않는 카드로 지쳐있는 상태이기도 하고 팔짱을 끼고 있어 심드렁해있는 모습이기도 하니 주변에서 소개를 시켜준다고 해도 관심을 두지 않았을 것입니다. 

 

펜타클 페이지는 들고 있는 펜타클에만 집중하는 카드로 자기가 하는 재미있는 일에 꽂혀있어 다른 것에 여력이 없습니다.

 

완즈 10은 일중독 카드로 불안감을 일로 해결하려고 하니 너무 성실하게 일해서 스트레스가 생기게 되니 변화를 가지는 것이 좋은 상황입니다.

 

카드가 전체적으로 혼자 있고 관심 있는 것에 꽂혀 열심히 노력하고 집중하고 있습니다.

연애를 하려면 주변 사람들과 가까이 지내거나 적극적으로 만남을 가져야 하는데 크게 관심이 없어 보인다고 하니 온라인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어 바쁘고 주변 사람들과도 연락을 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결과수가 전차 카드이니 남자 친구 만들려면 3개월로는 무리가 있고 전차는 돌로 되어 있고 앞의 스핑크스들이 움직이지 않으니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좀 더 적극적으로 주변을 활용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자기도 연애는 크게 관심은 없는데 혹시나 해서 궁금했다고 하는데 완즈 10번 카드로 보아 외로움을 느끼는데 티를 내지 않으려고 하는 것으로 보여 꼭 소개만 아니더라도 친구들과 연락해서 만나거나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습니다. 

 

 

 

Q) 오늘의 운세 카드 뽑기

 

 

 

펜타클 나이트 + 스워드 7 + 컵 2 카드를 뽑아 결과수는 21 세계 카드가 나왔습니다.

 

결과수는 21 세계 카드로 긍정적으로 보면 공부하거나 좋아하는 일을 하거나 사람들을 만나거나 건설적인 것들은 좀 더 발전되는 하루가 되고 부정적으로 보면 모든 일을 내 기준으로만 생각하니 주변에 좀 더 신경 써야 하는 하루가 된답니다. 

 

오늘의 운세의 경우에는 카드의 이미지를 강하게 읽기보다는 매일매일의 소소한 사건들이 이러한 경향으로 일어날 수 있다 정도로 해석하면 됩니다.

오늘의 운세를 해석해주고 나서 어제 무슨 일이 있었냐고 피드백을 요청하면 별일 없었다고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카드가 긍정적으로 나와도 크게 좋은 일이 없고 카드가 부정적으로 나와도 조심하고 넘어가면 되는 경우가 많으니 오늘의 운세로 타로 해석을 연습하신다면 메모를 해놓으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두면 카드는 기억나는데 그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기억 못 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아침은 펜타클 나이트니 움직임이 없고 독립적이니 스스로 알아서 잘하겠군 하고 넘어갔습니다.

일하는데 별 무리 없이 지냈답니다.

 

점심은 스워드 7인데 병원 예약이 있어 앞서가서 뭐 실수할 일 없잖아 하고 넘어갔는데 간호사가 이름을 불러 진료를 보려고 들어가려니 순서 아니라고 큰소리로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비슷한 이름의 다른 분을 불렀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평소 같으면 대기화면을 확인하는데 핸드폰을 보면서 멍 때리고 있었답니다.

본의 아니게 무개념 환자가 되어 죄송하다고 하기는 했는데 민망해서 다음에는 다른 병원으로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멍 때리고 실수한 거니 좀 더 주의해야겠구나라고 느꼈답니다.

 

오늘의 운세에서는 카드의 이미지보다는 소소하게 일어나는 일이든 대부분이니 스워드 7 경우에 실수할 수도 있으니 일을 한다면 마무리 단계에서 다시 한번 꼼꼼하게 확인해보자 정도로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녁은 컵 2로 저녁도 적당히 맛있게 먹고 편안하게 지냈답니다.

 

 

타로에서 부정적인 이미지의 카드가 나오면 주의하면 좋아질 수 있으니 나쁘네 별로네 하고 넘어가지 마시고 부정적인 것이 어떻게 하면 긍정적이 되는지를 생각을 반전해서 생각해보는 것도 도움이 된답니다. 

 

 

반응형

댓글